Hot News

 

 질문과 답변

 

 FAQ

 

 

 

Home > FAQ


항공권은 언제구매하는게 좋습니까?
항공기에 유모차를 가지고 탈 수 있나요?
항공권 전문 발권대리점과 판매점의 차이
멕시코, 큐바 휴양팩키지 싸게 이용하는 방법
마일리지란?
-마일리지란 고객이 특정 항공사의 항공기를 이용하여 주행한 거리에 대해 포인트를 가산하여 제공하는 보상을 말합니다. 우수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시행 되었으며, 렌트카나 호텔 등과도 잘 제휴가 되어 포인트가 합산 됩니다.



회원가입자격:
-만 2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수 있습니다.
가입비나 연회비는 없습니다


가입신청방법:
-각 해당 항공사에 있는 온라인 가입 신청서를 작성 하시거나 각 항공사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카드 발급:
-가입 신청서 접수일로부터 약 2주 후부터 회원 카드를 발송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Skypass
오로라란 무엇인가?
오로라 옵션 투어 종류
대한항공 수화물 안내
아시아나항공 수화물 안내
ROYAL CARRIBEAN 온라인 체크인
PRINCESS CRUISE 온라인 체크인
NORWEGIAN CRUISE(NCL) 온라인 체크인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안내 입니다.
TD은행,신용조합,외환은행 SWIFT CODE
밴쿠버 외환은행 송금 관련 정보
대한항공 어린이 식사 (CHILD MEAL) 메뉴 안내
서울행 항공권 날짜 변경 및 환불 규정 -REVISED
애완동물과 여행하기
대한항공 리무진 이용하기
캐나다 입국 사전 허가서 (ETA)
대한항공 - 유모차의 기내 반입 및 수하물 규정